공부하고 있는데 갑작스럽게 문자가 한통 와서 보니 한국서부발전 1차 전형 결과 발표 안내 문자였습니다.

    별로 큰 기대는 하지 않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확인해 보았습니다.

    결과는...... 뚜둥...

    .

     

     

     

     

     

     

     

     

     

     

    역시나 불합격....... 근데 합격 컷트라인이 굉장히 높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역시나 바늘구멍에 들어가려면 만점에 수렴해야 겠구나.....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낍니다.
    여기서 또 한번 NCS로 거르니까 산 넘어 산 이군요....

     

    대충 70문제에 100점 만점이니까 한 문제당 1.43 점 잡으면 총 70문항 중 14문항을 틀린 것 같습니다.
    그중 한국사를 5문항 틀렸으니 계산해보면....

    전공은 9문항, 한국사는 5문항 정도 틀렸네요. 한국사를 다 맞았다고 쳐도 아슬아슬하게 불합격이군요.
    제 계산법이 맞다면요..ㅎㅎ

    확실히 이런 시험은 한국사는 기본 만점 깔고 가야 할 것 같습니다. 
    좀 더 열심히 공부할 걸 그랬네요....ㅍ.ㅠ

     

     

    아무튼 한국서부발전 시험 보신 분들 모두 고생하셨고 붙으신 분들은 NCS까지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또 공부하러 가야겠습니다!!!
    언제나 화이팅!!!!

     

     

     

     

    이 글을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