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성비 좋고 저렴한 물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 하면 딱 떠오르는 곳! 바로 국민 가게 다이소입니다. 전국적으로 매장도 많이 있고 일상생활 속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품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다이소 영업시간과 매장찾기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이소몰 영업시간 매장찾기


     

    목차

       

      다이소 영업시간

      다이소 매장 기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매장 상황에 따라서 오픈 시간이나 마감 시간은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9시 혹은 9시 30분에 오픈하는 매장이 있으며 10시 30분에 마감하는 매장도 있습니다. 매장별로 운영 시간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시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이소 매장찾기

      다이소를 갈 때에는 아무래도 멀지 않고 집에서 가까운 매장 위주로 검색을 하게 되는데요. 검색 포털 사이트 다음 또는 네이버에서 다이소 매장을 검색하는 경우 위치 기반으로 검색이 되기 때문에 집에서 가까운 매장 위주로 검색이 됩니다.

      검색 결과 다이소 매장의 위치와 영업시간을 알 수 있는데 간혹 영업시간을 명시하지 않은 매장도 존재하기 때문에 이런 경우네는 다이소몰 홈페이지에 직접 접속해서 매장 검색을 통해 영업시간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이소 매장 위치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매장 검색' (https://www.daiso.co.kr/cs/shop) 메뉴 또는 고객만족실 전화(1522-44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이소 매장 검색 사이트로 이용하면 매장명 검색 혹은 지역 검색을 통해서 해당 매장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다이소 매장 검색을 통해 매장의 위치 및 영업시간뿐만 아니라 포인트 사용 가능 여부와 매장 근처 주차창 여부 등 주차정보 또한 알 수 있습니다. 차량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될 수 있겠네요.

       

       

      다이소몰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는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만큼 물품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대부분의 물건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주방, 인테리어, 목제품, 욕실제품, 청소제품, 건강, 미용, 문구, 스포츠, 취미, 완구용품,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가성비 좋은 물품을 제공하니 한번 온라인 쇼핑몰을 둘러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 다음 또는 네이버 포털 검색 사이트에서 "다이소몰"을 검색하고 해당 링크를 클릭하면 다이소몰 온라인 쇼핑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다이소 영업시간, 매장찾기, 온라인 쇼핑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용하게 잘 사용하셔서 좋은 물품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