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인 미스트롯 시즌2가 굉장히 핫한 것 같습니다. 방송이 점차 진행되면서 베일에 싸인 참가자들이 드러나고 있는데요. 오늘 3회 방송을 통해서 참가자 121인의 예선전이 막을 내렸습니다. 그리고 미스트롯2 예선 진선미가 발표되었는데요. 과연 누가 진선미를 차지했을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트롯2 예선 진선미, 누구?
미스트롯 시즌2 3회가 방영되면서 참가자들의 예선전이 모두 끝났습니다. 이번 미스트롯2에 참가한 인원은 총 121명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만큼 쟁쟁한 참가자들이 지원했는데요. 저도 본방송을 보면서 다들 실력이 너무 뛰어나 누구 하나만을 콕 집는다는 게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마스터들 역시 예선전 종료 후 심사가 어렵다며 난색을 표했고, 역대급으로 가장 긴 예선 회의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치열한 경쟁을 뚫고 합격자 총 49팀이 본선 진출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예선전 진선미를 차지한 참가자들이 공개되었는데요. 과연 누가 차지하였을까요?
미스트롯2 예선 진은 윤태화, 선은 홍지윤, 미는 김의영입니다.
미스트롯2 예선 진 - 윤태화
미스트롯2 예선 진은 현역부 B조의 윤태화입니다. 예선 무대에서 정의송의 '님이여'를 불러 마스터들의 올 하트를 받았습니다. 12년 차 무명가수인 윤태화는 얼마 전 어머니께서 뇌출혈로 쓰러져 간절한 마음으로 미스트롯2에 참여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심사위원 조영수는 완벽한 무대라며 극찬을 했고 장윤정은 TOP5에 무조건 들어갈 것 같다고 심사평을 남겼습니다.
윤태화는 예선전 진을 차지하면서 "미스트롯2에 걸맞은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엄마가 깨어나셔서 저랑 행복하게 살도록 더 열심히 해놓고 있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예선전 진을 차지한 만큼 앞으로의 무대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미스트롯2 예선 선 - 홍지윤
미스트롯2 예선 선은 아이돌부 홍지윤입니다. 예선 무대에서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을 불러 마스터들의 올 하트를 받았습니다. 가녀린 체구에 가녀리지 않은 목소리로 마스터와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2020년 최고의 반전 매력을 가진 인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트롯의 뉴 노멀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미스트롯2 예선 미 - 김의영
미스트롯2 예선 미는 재도전부의 김의영입니다. 예선 무대에서 송가인의 '용두산 엘레지'를 불러 마스터들의 올 하트를 받았습니다. 변치 않고 갈고닦은 목소리로 시즌2에 재도전하였고 당당히 미의 자리를 거머쥐었습니다. 예선전 무대에서 코 성형 후 재도전했다고 솔직하게 밝히기도 하였는데요. 여러 가지 매력이 많은 참가자인 것 같습니다.
본선 진출자와 미스트롯2 예선 진선미가 정해지면서 어느정도 우승 후보에 대한 윤곽이 잡히게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앞으로의 경연에서 누가 최종 우승을 할지 어느정도 예측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실제로 미스트롯 시즌1 우승자 송가인은 마스터 예선전에서 진을 차지하였고,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은 선을 차지하였습니다. 예선 진선미가 최종 진선미는 아니지만 결승 진출 가능성이 매우 높고 강력한 우승후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는 것 같습니다. 사실상 예선전이 결승전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수많은 참가자들 중 우승 후보들은 어느 정도 예선부터 눈에 확 들어오니까요.
앞으로의 본선 무대는 어떻게 될까?
최종 본선 진출자가 확정되면서 앞으로의 무대는 당연히 더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본격적으로 본선 미션이 진행이 되는데요. 본선은 개인 무대가 아닌 팀을 이뤄 경쟁을 합니다. 팀워크도 좋아야 할 것 같고 어느 정도 운도 필요할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최종 우승을 차지하기 위한 참가자들의 험난한 과정이 펼쳐질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원픽이었던 전유진 양이 진선미를 차지하지 못해 아쉽지만 앞으로 본선 무대에서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기대하면서 끝까지 응원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