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발라드 가수 성시경이 그동안 유튜브에서 예고했던 새로운 막걸리 '경탁주'를 출시합니다. 성시경은 실제 경탁주가 만들어지는 연구소도 직접 방문하여 제조과정을 지켜볼 만큼 막걸리에 진심인 사람인데요. 실제로 출시 전 50종이 넘는 술을 맛보고 여러 차례 까다로운 샘플 테스트를 거쳤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하는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는 한정 수량 상품이라고 하는데요. 그럼 일명 성시경 막걸리인 '경탁주' 의 가격과 구매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구매처 가격 정리

     

    목차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12도'는 어떤 술?

      이번에 출시되는 성시경 막걸리의 명칭은 '경탁주 12도'입니다. 경탁주 12도는 인공감미료 없이 국내산 쌀 100% 프로로 제조된 막걸리로 알코올 함량은 12%, 용량은 500ml입니다.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12도'

       

      경탁주 12도는 술 자체만으로도 훌륭한 맛이라고 합니다. 첫 모금에서는 향극한 사과, 배의 과실향과 새콤달콤한 요거트 맛이 연상되며, 마지막에는 드라이한 술 맛이 조화롭다고 합니다. 

       

      경탁주 12도를 맛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첫 잔은 있는 그대로 한잔 가득 따라 마시고 다음 잔부터는 얼음과 함께 부드럽게 마시라고 하였습니다.

       

      경탁주 12도 맛있게 먹는 법

       

      성시경이 말하길 경탁주는 막걸리 그 자체로 맛있는 술로 안주 없이 단독으로 마셔도 좋고 가벼운 안주와 함께 먹는 것도 추천한다고 했는데요. 출시 전에는 주변인들에게 선물로 주기도 하였습니다. 선물 받은 가수 규현은 경탁주 맛 평가를 했는데 진한 맛과 탄산음료를 마실 때 느껴지는 청럄함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특히 원액으로 마시기에는 부담스럽고 얼음 타서 좀 녹은 후에 먹으니 훨씬 더 시원하고 들이붓기에 좋은 느낌이라고 합니다.

       

      규현 경탁주 12도 맛평가 유튜브 영상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12도' 가격 및 구매처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12도'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월 22일 목요일부터 판매가 시작되며 매일 오전 11시 판매를 하며 맛의 일정함과 안정적인 품질유지를 위해 일일 판매량을 한정하여 판매한다고 합니다. 

       

      경탁주 12도는 한정 생산 상품으로 주문 1회당 1개(1세트=2병)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한정 생산 상품이기 때문에 여러 사람들이 맛볼 수 있게 하려는 것 같습니다.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12도 가격 및 구매처

       

      소비기한은 제조일로부터 90일까지 음용가능하며 신선도 유지를 위해 반드시 냉장보관 하라고 합니다. 경탁주 12도 제품에 대해 더 궁금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시경 막걸리 '경탁주 12'도 구매처

       

       

       

       

       

       

       

      이 글을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