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시몬스와 당근마켓이 함께하는 아주 획기적인 이벤트가 나왔습니다. 흔들리지 않는 편안한 시몬스 침대에서 딱 1시간 동안, 편안하게 숙면을 취하고 300만 원을 받아 갈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2024년 최저시급 9,860원과 비교해보았을때 무려 300배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셈인데요. 딱 1시간만 일하는 것도 아니고 '잠'만 자면 300만 원을 준다고 하니 꿀알바가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럼 시몬스 겨울잠 알바 신청은 어디로 하고 자세한 내용은 어떻게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시몬스 X 당근알바 겨울잠 알바 이벤트 내용
시몬스와 당근알바가 함께 하는 공식 이벤트입니다. 시몬스 침대에서 편안하게 숙면을 취하면 알바비 300만 원을 지급합니다. 선발에 되지 못하더라도 추첨을 통해 시몬스 침대를 체험할 수 있는 '서울신라호텔 숙박권'을 준다고 하니 밑져야 본전이니 평소 숙면을 많이 취하거나 잠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 지원해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지원내용에 따르면 체험과정은 사진 또는 영상으로 촬영될 수 있기 때문에 사전 촬영 동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촬영된 영상은 당근과 시몬스 채널에 공개될 수 있다고 하니 영상 공개에 거부가 없는 분들이 지원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실제 근로 성격이 아닌 체험 이벤트이기 때문에 근로 계약서를 작성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시몬스 겨울잠 알바 진행내용
- 시몬스 테라스에서 나의 수면 패턴을 진단 받습니다.
- 나에게 맞는 매트리에서 겨울잠을 위한 각종 아이템을 장착하고 숙면을 취합니다.
- 선발된 알바생에게 알바비 300만원을 지급합니다.
- 주의! 깊은 잠을 방해하는 당근이가 불시에 출몰할 수 있습니다. 당근이의 행동에도 흔들리지 않고 숙면을 취하면 됩니다!
- 만 14세 이상의 이용자만 참여 가능합니다.
- 사진 또는 영상 촬영이 될 예정이니 사전 촬영 동의 필요가 합니다.
이벤트 일정 및 체험 일정
- 지원기간 : '24. 1. 3 ~ 1. 23
- 합격자 발표 : '24. 1. 26 (개별알림)
- 체험 일자 : '24. 2. 3(토)
- 체험 장소 : 시몬스 테라스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8)
우대사항
- 수면에 진심인 사람
- 대부분의 시간이 매트리와 한몸인 사람
- 나의 겨울잠을 잘 뽐낼 수 있는 사람
시몬스 겨울잠 알바 참여방법
시몬스 300만원 겨울잠 알바는 당근마켓 앱에서 지원가능합니다. 앱 실행 후 검색란에서 [시몬스] 검색 후 겨울잠 알바 찾으시나요? 메뉴를 누르면 해당 이벤트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하단 지원하기 버튼을 누르고 알바 프로필을 등록한 뒤 지원하면 됩니다.
시급이 매우 높은 만큼 경쟁이 치열할테니 지원서 작성도 꼼꼼하고 성실하게 작성한 분들이 아마 유리하겠죠? 알바 경험이 없어도 괜찮으니 자신감 넘치는 각오, 장점, 매력어필 등 성심성의껏 작성하면 될 것 같습니다.
배달의 민족 총 주문금액 확인하는 방법 (feat. 최근 1년간 총 주문금액)
삼성페이 교통카드 잔액 환불하는 방법 (feat. 충전금액 많이 했을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