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서울 콘서트 티빙 생중계는 종료되었습니다만 임영웅 서울 콘서트 실황을 담은 VOD가 티빙에서 업로드된다고 합니다. 콘서트 영상을 놓친 분들 혹은 다시 보고 싶은 분들은 티빙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래 임영웅 서울 콘서트 티빙 VOD 시청방법에 대한 글을 새롭게 작성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빙 임영웅 콘서트 VOD 다시보기 시청 방법 

     

    티빙 임영웅 콘서트 vod 다시보기 시청방법

    임영웅 첫 전국 투어 콘서트 'IM HERO'가 서울 콘서트 공연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특히 8월 14일 서울올림픽경기장에서 진행된 콘서트는 티빙(TVING)에서 생중계를 진행하였습니다.

    자세히 보기


    임영웅 첫 전국투어 콘서트가 8월 마지막 공연장소인 서울을 끝으로 종료됩니다. 8월 14일 일요일 오후 5시에 열리는 서울콘서트 마지막 공연은 티빙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한다고 하는데요. 티켓팅에 실패하여 콘서트장의 열기를 느끼지 못한 분들은 티빙에서 방송되는 임영웅의 실시간 공연을 통해 어느 정도 아쉬움을 달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는 임영웅 서울콘서트를 티빙으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임영웅 서울콘서트 티빙 생중계 시청방법

     

    목차

       

      임영웅 서울콘서트 티빙 온라인 생중계 공연일정

      임영웅 서울 콘서트 공연은 8월 12(금) 부터~14일(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열립니다. 8월 14일 일요일 오후 5시에 시작되는 마지막 서울콘서트 공연만 OTT 서비스인 티빙(TVING)에서 온라인으로 생중계됩니다.

       

      티켓팅에 실패한 팬들을 위로하기 위해 임영웅 측에서 간곡하게 부탁하여 온라인으로 실시간 생중계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콘서트 공연을 통해 트로트, 팝, 힙합, 발라드, 포크,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팬들과의 소통 등 임영웅의 다채로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2022 임영웅 서울 콘서트 공연일정

       

      • 공연일정 : '22. 8. 12 (금) ~ 8. 14 (일) 150분 공연
        • 금요일 : 19 : 30 공연
        • 토요일 : 18 : 00 공연
        • 일요일 : 17 : 00 공연 (티빙 온라인 생중계)
      • 공연장소 :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 (KSPO DOME)

       

      2022 임영웅 단독 콘서트 중계 티빙 공지사항 안내

      임영웅 콘서트 실시간 생중계에 대한 티빙측의 공지사항입니다. 시청가능 기기로는 PC, 모바일 앱, 스마트TV 앱, 안드로이드TV 앱입니다. VOD 다시보기 서비스 제공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미정이라고 합니다. 

       

       

      임영웅 서울콘서트 티빙 온라인 생중계 시청방법

      임영웅 서울 콘서트 공연은 OTT서비스인 티빙에 가입한 후 월 정액 결제를 완료한 뒤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TVING)은 월 정액요금을 결제한 후 영화, 드라마, 실시간 방송 등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PC 또는 스마트폰으로 티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2 임영웅 IM HERO 단독 콘서트 티빙 실시간 생중계

      일회성으로 임영웅 콘서트만 실시간으로 시청할 분들은 제일 저렴한 가격으로 월 정액을 결제한 후 티빙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한 달이 지나기 전 해지를 하면 추가 요금 결제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참고로 PC 티빙 홈페이지에서 결제할 때와 스마트폰 티빙 어플에서 결제할 때 가격이 다릅니다. 스마트폰이 조금 더 비싸기 때문에 PC에서 티빙 홈페이지를 통해 결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처음 가입하면 첫 한달동안 티빙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즉, 무료로 티빙에서 진행하는 임영웅 서울 콘서트 온라인 생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티빙 임영웅 서울콘서트 온라인 생중계 방송을 무료로 보고싶다면? 

       

      티빙 한달 무료 이용방법

      티빙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OTT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티빙을 통해 실시간 방송,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PC, 스마트폰, 스마트 TV 등을 이용하여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

      자세히 보기

       

       임영웅 서울콘서트 티빙 생중계 온라인 시청방법 

       

      1. 티빙(TVING) 가입하기
      2. 월 정액요금 선택 후 결제하기
      3. 공연이 시작되는 8월 14일(일) 오후 5시 티빙 접속 후 생중계 시청
      4. 시청 가능 기기 : PC, 모바일 앱, 스마트TV 앱, 안드로이드TV 앱
      5. 시청 가능 이용권 : 방송무제한,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단, 스탠다드, 프리미엄 이용권 보유 시에만 TV기기로 시청가능)
       

       

      임영웅 콘서트 생중계 시청방법 안내 영상 
      임영웅이 직접 알려주는 티빙 서울 공연 관람 꿀팁

       

      티빙 홈페이지에 접속하며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티빙 홈페이지 메인 화면

       

      티빙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가입을 해야 합니다. 네이버, 카카오 등 본인이 사용하기 편리한 방법으로 가입하면 됩니다.

      티빙 로그인하기 (ID 없는 경우 가입하기)

       

      티빙에 로그인을 한 후 메인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네모 버튼을 누른 후 [이용권] 메뉴 클릭합니다.

      티빙 홈페이지 우측 상단 메뉴 중 이용권 메뉴 클릭

       

      월 결제금액은 프리이엄, 스탠다드, 베이직으로 구성됩니다. 프리미엄과 스탠다드의 경우 1080P 화질로 고화질이며 베이직은 720P 화질로 앞선 두가지 종류보다 낮은 화질입니다. 영상을 선명하고 고화질로 시청하고 싶으신 분들은 스탠다드 또는 프리미엄으로 결제하면 됩니다. 티빙 어플로 이용금액 결제 시 금액이 조금 더 비쌉니다.

       

      티빙 월 정액 결제 가격
      종류 PC 티빙 어플
      프리미엄 월 13,900원 월 16,000원
      스탠다드 월 10,900원 월 12,500원
      베이직 월 7,900원 월 9,000원

       

      티빙 월 결제금액 (PC)

       

      티빙 월 결제금액 (스마트폰 티빙 앱)

       

      결제가 완료되면 티빙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임영웅 서울 콘서트 티빙 온라인 생중계가 시작되는 8월 14일 오후 5시에 티빙에 접속한 후 화면 상단 [실시간] 메뉴를 누르면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임영웅 콘서트 실시간 중계방송이 나타나게 됩니다.  

       

      임영웅 콘서트 실시간 중계방송을 찾기 힘든 분들은 따로 검색창을 이용해서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이 티빙 서비스에 가입한 후 월 정액요금을 결제하면 임영웅 서울콘서트 공연 온라인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콘서트 티켓팅에 실패한 분들은 온라인 생중계 공연을 통해서 간접적으로나마 공연현장의 열기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