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결승전 최종 2라운드 무대에서 임영웅의 신곡이 선공개되었습니다. 직접 라이브로 무대를 꾸몄는데요. 역시 명불허전의 트로트 가수답게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번 신곡의 제목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입니다. 그럼 이번에 발매될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임영웅 신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어떤 노래?

    임영웅 신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는 어떤 노래? ( 사진 출처 : 뉴에라 프로젝트 )

    임영웅의 이번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지난 해 발매되었던 '이제 나만 믿어요', '히어로' 와는 분위기가 다른 정통 트로트 곡입니다. 미스트롯2 결승전 무대에서 신곡을 직접 라이브로 소화한 임영웅은 이번 신곡에 대해 다음과 같이 소개를 하였는데요.

     

    미스트롯2를 통한 최초 공개이며 설운도가 작사 작곡했다고 합니다. 이 곡을 부를 때 또 하나의 스타가 탄생하는 날, 그런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노래를 불렀다고 전했습니다. 제2의 인생이 시작된 곳, 여기 있는데도 저기 무대에 서있는 것 같이 떨린다고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곡은 임영웅의 목소리와 너무 잘어울렸는데요. 본격적인 음원이 발매되면 음원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작사작곡은 누구?

    • 작사 : 설운도

    • 작곡 : 설운도

    • 편곡 : 송기영

    이번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설운도가 직접 작사 작곡을 하였습니다. 임영웅이 부른 노래를 들으면서 문득 설운도 노래의 분위기가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설운도와 임영웅의 인연은 2018년 KBS1 '아침마당-도전 꿈의 무대'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설운도는 임영웅을 눈여겨보았는데요. 그 이후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도 '특별 마스터'로 출연하며 임영웅과 다시 만나기도 하였습니다.

    그때부터였을까요? 설운도는 임영웅의 착한 심성과 늘 진정성을 가지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에 감동하였다고 합니다. 경연을 위한 노래가 아닌 삶의 애환을 담은 노래를 부르는 임영웅의 모습을 보고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고 전하기도 하였는데요.

    임영웅에게 곡을 선물해주고 싶었던 설운도는 처음부터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곡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트로트 전설 설운도가 임영웅을 위해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내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입니다. 임영웅의 부드럽고 깊은 보이스와 멜로디가 더해지면서 최고의 시너지를 보여주는 노래입니다.

     

     

    임영웅 신곡 발표일은 언제?

    임영웅 신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는 작사작곡 누구? ( 사진 출처 : 뉴에라 프로젝트 )

    임영웅의 신곡은 오는 3월 9일 6:00 PM 발표됩니다. 음원이 공개되면 노래를 들을 수 있는 유튜브 영상을 첨부하겠습니다.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공식 MV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래 

    눈물이 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