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시즌3 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시즌2에서는 실제 커플의 탄생과 함께 결혼까지 성사되어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이에 힘입어 이번 시즌3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특히 시즌3 첫회에서 출연자들의 처음으로 만났던 장소와 이들이 함께 생활했던 숙소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에 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돌싱글즈 출연진 첫 만남 장소 - 경주월드
돌싱글즈3 출연진들의 첫 만남 장소는 경주월드입니다. 경북 경주시 보문호에 위치하고 있는 놀이동산으로 국내 최초 90도 수직 다이브 롤러코스터, 수상 롤코 등 다양한 놀이기구 등이 있으며 밤에는 화려한 야경이 펼쳐지는 곳입니다.
경주월드
- 위치 : 경북 경주시 보문호 544
- 운영시간 (운영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
- 평일 : 종일권 ( 09:50 ~ 18:00 ), 오후권 ( 15:00 ~ 18:00 )
- 주말 : 종일권 ( 09:50 ~ 20:00 ), 오후권 ( 16:00 ~ 20:00 )
- 경주월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gjw.co.kr)
이용권의 가격은 대인, 소인 또는 입장권, 자유이용권 등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공식적으로 소개하는 경주월드 이용 가격입니다.
돌싱글즈 출연진 펜션 - '안녕 제주' 경주 펜션
돌싱글즈 시즌3 출연자들이 함께 생활했던 숙소는 경주 '안녕 제주' 펜션입니다. 경상북도 경주시 조양탑리 1길 117 에 위치해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안내에 따르면 경주 최대 규모 33m 야외수영장, 야외 휴양지 느낌의 야외 카바나 비치, 실내 바비큐 장소가 있으며 바다, 구름, 하늘 3가지의 독채 풀빌라 형태로 숙소가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주변 여행지로는 신라시대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불국사, 석굴암, 동궁과월지, 첨성대, 월정교, 대릉원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성수기, 준성수기, 비수기 등 날짜에 따라 조금씩 다른데요. 공식 홈페이지 안내에 따르면 대략적인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로 방송 효과인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날짜 기준 7월, 8월 및 이미 모든 예약이 꽉 차 있는 상태입니다.